일치하는 콘텐츠 광고 활성화 및 자격요건

 

구글 애드센스 광고에는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가 있습니다.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의 경우 광고활성화 자격기준이 있기 때문에 처음부터 수익을 창출할 수 없습니다. 저의 경우 이번에 광고버튼이 생성되서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 가이드

2017.12.12 반응형 스킨에서 표 짤림 현상 수정하기

2017.12.15 Fastboot 메인화면 티에디션 설정하기

2017.12.12 반응형 스킨에서 표 짤림 현상 수정하기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 활성화 및 자격요건

 

임창정 - 문을여시오 들으시면서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 정보 알아가세요!

 

 

 

 

구글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의 경우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다 해서 누구나 광고를 게제할 수 있는게 아닙니다. 승인 이후에 추가 자격요건이 있으며 블로그를 처음 운영하는 입장에서는 조금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가 승인이 나더라도 광고수익 창출을 위한 조건은 더 까다롭습니다.

 

 

 

 

간단하게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 자격을 정리하면 관련 카테고리 컨텐츠에 정보도 많아야 하며 방문 트래픽 역시 일정이상 높아야 합니다.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의 경우 광고수익 외에도 관련 컨텐츠를 추천하기 때문에 체류시간과 페이지뷰의 상승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 설정하기

 

 

일치하는 콘텐츠 사용 자격요건은 다음 표와 같습니다.

 

 

 사용가능 여부

의미 

일치하는 콘텐츠를 사용할 수 없음

사이트가 트래픽 양 및 고유 페이지 수 최소 요건을 충족하지 못한 상태

일치하는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음

사이트가 트래픽 양 및 고유 페이지 수 최소 요건을 충족하고 있음

일치하는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고 추천 사이에 광고를 게제할 수 있음

사이트가 트래픽 양 및 고유 페이지 수 최소 요건을 충족하고 있으며, 사이트에서 효과적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음

 

 

구글에서 제공하는 사용 자격요건 입니다. 잘 보시면 트래픽과 고유페이지 수가 중요하단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트래픽 양은 방문자수를 의미하고 고유 페이지 수는 포스팅 수를 의미합니다. 결국 포스팅 수도 많고 방문자 수도 많아야 한다는 것 입니다. 두가지 모두 처음 블로그를 시작하시는 분은 달성하기 어려운 조건이기 때문에 천천히 블로그를 운영하시다보면 조건을 달성할 수 있을거라 생각 됩니다.

 

 

 

저의 경우 처음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를 발견 했을 당시에 이미 기본조건을 충족하여 "일치하는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음"단계였습니다. 그래서 하단에 설치하였지만 보시는 것 처럼 광고가 없는 말그대로 일치하는 콘텐츠를 추천해주는 역할만 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방문자 수가 꾸준히 증가해서 평균 700~900사이의 트래픽을 유지하고 있으면서 총 포스팅수가 120개를 넘어가는 순간 광고옵션이 생겼습니다. 자세한건 알수 없지만 저의 경우를 참고하셔서 "일치하는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고 추천 사이에 광고를 게제할 수 있음"의 자격 기준을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광고옵션을 통해 광고를 통한 수익창출을 활성화 했더니 8개의 추천중 3가지가 광고영역이 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옵션을 활성화 시킬때 코드가 다시한번 나오게되는데 같은코드이기 때문에 따로 수정없이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활성화 후 5분정도 지나면 광고가 활성화된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겁니다.

 

 

 

2017.11.28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설정하기(사이트 등록)

2017.11.02 Fastboot 1.6.2 반응형 스킨 설정하기

2017.10.13 티스토리 대표사진 썸네일 설정방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