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달 사진 변화! 달모양의 변화를 봐요!

 

 

3월 한달간 잘보내셨나요? 이번달도 돌아온 달 모양변화입니다. 이번달엔 생각보다 달사진을 조금밖에 못찍어서 아쉽네요.

 

 

 

 

지미와미노 맛집가이드

2018년 2월 달사진 변화보기

폐가전제품 무료수거 방법!

 

 

3월 달 사진 변화! 달모양의 변화를 봐요!

 

 

이번 3월엔 블루문이 있었습니다. 블루문은 파란달이 아니라 한달에 보름달이 2번뜬 경우를 말합니다. 3월엔 달 사진을 많이 못찍었지만 그래도 나름 달모양 변화는 볼 수 있을 것 같으니 확인해보세요.

 

 

 

 

 

 

3월 달 사진의 첫번째는 1일 보름달 입니다. 환한 달빛이 정말 아름답네요.

 

 

 

 

 

 

2일 달 모양 입니다. 오늘은 구름이 정말 많았지만 달빛이 밝아서 잘보이더군요. 어제랑 달모양에 차이가 느껴지진 않습니다.

 

 

 

 

 

 

제가 보름달 이후로 초승달이 될때까진 달 뜨는시간을 정확하게 파악못하겠네요. 이 사진은 7일 달사진으로 새벽 3시 30분에 나갔더니 떠있어서 찍긴했는데 그 뒤로는 다시안보이더군요.

 

 

 

 

 

 

22일 달 모양 입니다. 초승달에서 다시 보름달이 되는 시기가 제가 촬영하기 좋은 시간대인 것 같습니다. 다시 초승달부터 촬영을 시작합니다.

 

 

 

 

 

 

25일 달 모양입니다. 3일 차이로 초승달에서 바로 반달이 지나버렸습니다. 달 모양 변환는 정말 빠른 것 같습니다.

 

 

 

 

 

 

26일 달 모양입니다. 하루사이에도 볼록한 부분의 모양차이가 느껴지시죠?

 

 

 

 

 

 

27일 달 모양입니다. 이대로라면 몇일뒤가 보름달이 될 것 같습니다.

 

 

 

 

 

 

29일 달 사진 입니다. 3월달에 보름달이 한번더 올 것 같습니다. 3월 초에 찍었던 보름달 느낌과 비슷하게 가고 있네요.

 

 

 

 

 

 

30일 달 모양입니다. 보름달로 변하거나 초승달로 변할땐 빠르게 바뀌는 것 같은데 보름달에 가까워진 다음부터는 변화되는 속도가 조금씩 느려지는 느낌입니다.

 

 

 

 

 

마지막 31일 달 모양입니다. 드디어 밝은 보름달입니다. 보름달은 본 다음 4월 초에 촬영을 해보려했더니 바로 달이 안보이네요. 4월 2일인 어제는 새벽 3시에 나가봤는데도 없어서.. 이게 점점 늦게 뜨는 건지 점점 빠르게 뜨는건지 사실 모르겠습니다. 4월 초엔 이렇게 못찍고 낼부턴 3일간 비가오네요. 다음 달 사진 촬영은 다시 초승달이 되길 기다려야할 듯 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