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가전제품 무상방문수거 - 폐가전제품 배출정보 시스템!

 

 

이번에 집에 사용하는 정수기를 교체하게 되서 기존에 쓰던 정수기를 버릴려 했더니 폐가전제품은 무상 방문수거가 된다고 하네요. 폐가전제품 배충정보 시스템을 통해 무상수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2018 지미와미노 맛집가이드

2018.03.01 짜장 불닭볶음면! 파는곳과 맛!

2018.01.03 2018년 공휴일과 대체공휴일 알아보기

 

 

폐가전제품 무상방문수거 - 폐가전제품 배출정보 시스템!

 

 

이번에 큰맘먹고 렌탈정수기에서 일반정수기로 교체하였습니다. 1년에 필터비 5만원정도면 해결되더군요. 바꾸고 나니 기존 정수기를 어떻게 처리해야 할까 싶어서 알아보니 페가전제품 무상수거가 가능했습니다.

 

 

처음엔 시청에 문의했고 시청에서 알려준 번호로 전화를 했더니 그 업체에서는 폐가전제품 배출정보 시스템을 알려주더군요. 시청 상담사는 이걸 모르고 있었나 싶기도하고... 결론적으로는 무상수거가 되서 좋더군요. 다만 예약이 많다보니 가전제품을 바꿀 예정이신분은 미리 신청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폐가전제품 배출정보 시스템 홈페이지 바로가기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메인에 <수거 예약하기> 가 보입니다. 클릭해줍니다.

 

 

 

 

 

 

개인정보 이용 동의에 동의를 필수로 해주셔야 다음단계로 넘어가실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고객명, 휴대폰번호, 전화번호, 주소, 주거구분, 배출희망일자 및 메모를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3월에 클릭되는날이 하나도 없어서 이상하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예약이 꽉차있던거군요. 거의 보름이상 기다려야 수거가 가능한 것 같습니다. 실제로 클릭이 되는날은 위의 사진처럼 노란색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배출품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대형가전과 소형가전이 있으며 소형가전엔 핸드폰도 있었습니다. 거의 모든 분류의 가전제품이 있는 것 같았습니다. 저의 경우 정수기이기 때문에 대형가전 > 기타대상 > 전기정수기 로 선택하였고 수량 1개에서 추가를 눌러주시면 선택된 배출품목으로 저장됩니다. 그 뒤 다음단계로 넘어가주세요.

 

 

 

 

 

 

 

마지막으로 예약이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확인하신 후 예약등록을 하시면 예약이 종료됩니다.

 

 

 

 

 

예약이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확인해봐야겠죠? 고객명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예약이 정상등록되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의 경우 예약이 끝난 후 문자로 오기때문에 문자에서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이렇게 폐가전을 무료로 수거해가주니 정말 좋네요. 다만 예약날이 늦게 있기 때문에 미리해야하는 단점이 있으니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