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집 커튼 무타공 설치. 안뚫어고리 버전4

전세집 커튼 설치, 집주인 허락도 받아야 하고 힘들게 설치했다가 원상복구까지 조금 귀찮은 게 많죠. 그래서 오늘은 이럴 때 사용하면 좋은 아이템을 하나 가져왔습니다.

 

 

저희 집 창문은 위쪽에 창틀이 있어야 하는 자리까지 몰딩이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창문형 에어컨 설치할 땐  윗부분 고정하는데 문제가 있었고 현재는 커튼봉 설치하는데 문제가 있었습니다.

 

 

대부분 무타공으로 설치하는 제품은 창틀 위쪽에 고정해야 했고, 그래서 압축봉 긴 제품을 사용할까 하다가 안뚫어고리 브랜드를 발견했습니다. 버전이 1부터 5까지 있었으며 제가 오늘 소개할 제품은 버전 4 제품입니다.

 

23년 9월 기준으로 네이버 스토어 최저가는 약 9천원이고 쿠팡은 7200원입니다. 

 

 

안뚫어고리 버전 4의 경우 창틀 옆쪽으로 고정하는 제품이라 선택했습니다. 검색해 보시면 판매 중인 버전 4가 2가지 모양이 있는데 다른 하나는 조금 약해 보여서 저랑 같은 걸 선택하시는 게 좋을 거라 생각합니다.

 

 

설치는 매우 쉽습니다. 창틀에 대고 앞쪽 원을 돌려주기만 하면 고정 됩니다. 설치하는데 약 30초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저희 집 창문이 창틀과 창문 사이에 공간이 거의 없어서 걱정했지만 열고 닫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커튼봉은 집에 있던 다이소 압축봉 입니다. 한번 테스트 겸 걸어봤는데 아주 잘 맞습니다. 

 

 

이제 커튼을 설치할 차레죠. 저는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5천 원짜리 중창형 암막커튼을 준비했습니다. 커튼은 개인적으로 암막 커튼을 선호합니다. 암막 커튼을 사용하고 안 사용하고는 아침 시간에 수면의 질이 많이 다릅니다.

 

 

이렇게 커튼까지 설치 완료 했습니다. 커튼을 뜯자마자 걸었더니 쭈글쭈글 합니다. 물 한번 뿌려두면 깔끔하게 펴질 겁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