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쥬얼 카메라 가방 백팩 추천! 아티산 아티스트 RDB-BP100

 

 

카메라 가방 찾아볼때 가장 중점적으로 생각한 부분이 외관은 카메라가방 같지 않고, 일상생활에 실용적으로 쓸수 있는건 없을까? 입니다. 그런면에서 오늘 소개시켜드릴 아티산 아티스트의 레드라벨 카메라백팩은 괜찮은 선택이었습니다.

 

 

 

 

지미와미노 맛집가이드

초미세먼지 마스크 추천! KF94마스크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BYO 장유산균!

 

 

캐쥬얼 카메라 가방 백팩 추천! 아티산 아티스트 RDB-BP100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어딜가던지 항상 휴대하는 것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카메라입니다. 똑딱이를 시작으로 DSLR을 거쳐 지금은 미러리스를 사용하고 있는데 처음엔 파우치를 사용하다가 카메라가방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처음엔 많이 사용하는 크로스 가방도 사용해 봤지만 카메라와 렌즈들의 무게로 인해 어깨도 아프고 수납공간이 부족해 불편해서 결국은 백팩을 찾게 되었습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아티산 아티스트 RDP-BP100 레드라벨 백팩 홍보영상입니다. 사실 이 영상하나면 카메라 백팩의 설명이 끝납니다. 제가 영상만 보고 괜찮다 싶은 생각이 들어 바로 구매하게 되었으니 정말 잘 만든 영상이라 생각됩니다. 이 가방의 장점이 잘 표현되어 있으니 영상한번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 가방을 처음본 사람들은 공통적으로 저에게 <카메라가방 처럼 전혀 안생겼는데?> 라는 반응이었습니다. 대부분의 카메라 백팩은 한눈에 봐도 <전 카메라 가방 입니다> 라고 적혀 있듯이 비슷하게 생겼는데 이 가방의 경우 캐쥬얼한 디자인으로 일상생활시에도 매고다니기 좋은 백팩 입니다.  

 

 

가방의 외관 사이즈는 다음과 같습니다.

W 260 x H 430 x D 120 mm

 

 

 

 

 

 

 

영상을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이 가방을 매고다니는 방법은 2가지 입니다. 한가지는 일반 백팩으로 매고다니는 것이며 두번째 방법은 사진에서 처럼 한쪽끈을 풀고 크로스로 매는 것 입니다. 한쪽의 길이가 충분히 길기 때문에 키가 185cm인 저에게도 짧지 않습니다.

 

 

 

 

 

 

아티산 아티스트의 레드라벨 백팩은 위와 아래 두 영역으로 분리가 되어 있습니다. 아래쪽엔 렌즈와 카메라를 수납할 수 있지만 위쪽 공간엔 다양한 물품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 가방을 사용하다보면 배터리나 메모리카드, 필터 등의 기타 부속품을 넣을 수납공간이 많이 필요합니다. 하부 카메라와 렌즈를 위한 공간 외에 위쪽 공간에도 앞쪽에 두곳 뒤쪽에 넓게 한곳 수납공간이 있어서 부족함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가방의 하부엔 카메라와 렌즈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저가형 카메라 백팩보다 훨씬 두툼한 폼이 들어 있어 안전하게 렌즈와 카메라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DSLR과 렌즈 하나정도는 수납이 가능하지만 DSLR 보다는 미러리스에 더 적합한 크기라 생각됩니다. 내부 칸막이는 찍찍이로 분리가 가능합니다.

 

 

 

 

 

 

 

 

RDB-BP100만의 장점을 뽑자면 필요에 따라 가운데 칸막이를 분리해서 하나의 백팩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 입니다. 카메라 보관없이 짐을 많이 넣고 싶으시다면 하나의 백팩으로 만들어 사용하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저도 몇번 유용하게 사용했습니다.

 

 

 

 

 

 

 

물론 카메라 수납용 폼 역시 뺄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걸 빼는경우 가방 자체가 힘이 없어서 되도록이면 빼지 않고 파티션만 분리해서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칸막이를 뺀 상태에서 가방을 체크해보면 숨겨진 수납용 공간과 패드를 위한 공간이 있습니다. 작은 가방치고 생각보다 포켓이 많은점이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외부에서 매고 있는 모습을 보면 전혀 카메라 가방 같다는 생각이 들지 않습니다. 그리고 카메라 수납공간이 하단에 위치하고 있어 카메라가 갑자기 필요한 상황에 가운데 자크만 열고 바로 꺼내서 촬영할 수 있습니다. 아! 한가지 단점은 카메라 가방이지만 별도의 삼각대 수납공간이 없어서 삼각대 사용시엔 따로 들고다녀야합니다.

 

 

 

 

 

 

마지막으로 영상을 자세히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이 백팩의 장점 중 하나는 바로 끈조절이 편하다는 것 입니다. 가방을 맨 상태에서 끈을 짧게 줄이거나 움짤처럼 길게 늘릴때 한손으로 쉽게 조절이 가능합니다. 디자인도 이쁘고 다방면으로 실용성 역시 좋은 카메라 가방을 찾으신다면 이 제품이 어떨가 싶습니다.

 

 

 

추천합니다!

● 카메라 가방 같지 않은 디자인이 필요하다면!

● 수납공간이 따로 있어서 카메라를 넣고 빼기 편한 제품을 찾는다면!

●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아이디어 가방을 원한다면!

 

 

추천하지 않아요!

● 많은 카메라와 렌즈를 들고나간다면!

● 삼각대 사용 빈도가 높다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