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이벤트 당첨 - 이야기 명함과 굿즈

 

 

제가 운이 좋은편이 아닌데 티스토리에서 100명을 선정하는 이벤트에 당첨되서 선물이 집에 왔네요. 어떤 선물이 왔는지 함께 보실까요?

 

 

 

 

지미와미노 맛집가이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BYO 장유산균!

폐가전제품 무상수거 방법!

 

 

티스토리 이벤트 당첨 - 이야기 명함과 굿즈

 

 

올해 초에 티스토리에서는 블로그 결산이라는 이벤트를 했습니다. 블로그 결산방법이 너무 간단해서 클릭몇번만에 끝났었는데요. 블로그 결산을 하면서 함께한 이벤트가 있습니다. 바로 블로그 결산 이벤트를 한 사람 중 500명에겐 한정판 티스토리 굿즈를, 그리고 칭찬해를 많이 받는 사람 중 100명에겐 추가로 명함까지 주는거였습니다.

 

 

 

 

● 관련글 : 2017 티스토리 결산과 방법

 

 

 

 

 

 

명함이 정말 받고 싶었지만 유명하신분들도 많고 칭찬해를 많이 선택받아야하는 까다로운 조건이 있어서 포기하고 있었는데 2월 초에 명함당첨을 축하한다고 이메일이 왔습니다. 기대도 안했었는데 이렇게 받게되니 기분이 정말 좋더군요. 역시 선물을 받는다는건 정말 기분좋은일 같습니다.

 

 

 

 

 

 

택배를 열고나니 선물이 있었습니다. 왼쪽은 명함 2상자이고 오른쪽은 로고 스티커와 홀로그램 스티커 마지막으로 굿즈입니다.

 

 

 

 

 

 

명함은 몇장이나 줄까 했었는데 생각보다 많이온 것 같네요. 주변에 블로그한다고 알릴겸 한장씩 나눠주기에 충분한 것 같습니다.

 

 

 

 

 

 

이것이 이번에 기다린 티스토리 이야기 명함 입니다. 명함의 색은 티스토리의 색인 주황색 배경에 흰글씨 입니다. 앞면엔 블로그명과 닉네임 전화번호와 이메일, 티스토리 주소가 적혀있습니다. 한눈에 보기에도 깔끔해서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이쁘네요.

 

 

 

 

 

 

뒷면에는 제가 티스토리 결산할때 썼던 블로그 문구<답답한 일상을 힐링하게 해줄 문화생활을 이야기합니다.>가 적혀있습니다. 이렇게 명함 뒷면에 들어갈줄 알았다면 조금 더 신중하게 결정했을텐데 살짝 아쉽네요.

 

 

 

 

 

 

 

 

다음은 홀로그램 스티커 입니다. 보는 각도에 따라 티스토리 글씨가 보이기도 하고 그림만 보이기도 하네요. 어렸을때 치토스 안에 있던 따조 같은 느낌입니다. 홀로그램 스티커는 전혀 예상을 못했었는데 소장용으로 보관하다가 어디다 사용할지 고민좀 해봐야겠습니다.

 

 

 

 

 

 

티스토리 로고 스티커 입니다. 심풀하니 이쁘네요. 큰 스티커 2장과 작은스티커 2장이 들어있습니다. 스티커를 어디다 사용할지 전혀 감이 안오네요. 어디다가 붙이든 티스토리 로고가 한눈에 들어올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보여드릴건 티스토리 굿즈 입니다. 먼가 내부에 다이어리처럼 되어있을 것 같았지만 무지 수첩입니다. 굿즈는 속지 재질도 좋고 무지기 떄문에 밑줄 그어진 다이어리보단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평소에 사용하는 수첩이 없었는데 이번에 받은걸 사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어쨋든 이번에 이벤트에 당첨된 덕분에 정말 기분좋은 선물을 받게된 것 같습니다. 블로그를 시작한지 1년도 안됬는데 블로그 명함이 생겨서 정말 좋네요. 이런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준 티스토리에게 정말 감사합니다. 올해는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간편하게 하는 스넥게임 라이더! 모바일 자동차게임!

짜장 불닭볶음면 파는곳과 맛은?

지미와미노 티스토리 블로그 가이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