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캠핑용 휴대용 의자 추천! 시디즈 C300

 

야외 캠핑이나 공원에 나들이 갈때 돗자리 챙기시죠? 돗자리에 앉아서 놀다보면 즐겁긴 하지만 등을 기대서 편하게 앉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돗자리와 의자를 모두 챙기긴 짐이 부담스럽죠.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두가지 모두를 한번에 해결해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지미와미노 맛집리스트

미세먼지마스크 매직브이라인 마스크

여행용 카메라 백팩 추천! BP 250AW II

 

야외 캠핌용 휴대용 의자 추천! 시디즈 C300

 

여름이 되니 덥긴 하지만 맑은 날씨를 보면 본능적으로 나가고 싶어집니다. 다들 그렇지 않나요? 평일엔 회사와 집만 다니며 지쳤다면 주말 정도는 가까운 공원이라도 가서 여유를 즐기다 오시는건 어떤가요?

 

 

 

 

오늘은 공원이나 캠핑, 한강 등을 갈때 챙겨가기 좋은 의자를 하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작년에 구매해서 지금까지 유용하게 쓰고 있는 제품으로 올해도 공원에 나가서 사용해보니 많은 분들이 이 제품을 보시고 신기해하시며 구매를 원하셨습니다.  

 

 

 

 

 

 

이 제품이 오늘 소개해드릴 의자 시디즈 C300입니다. 휴대용 의자 C300의 장점은 사진처럼 접어서 어깨에 메고 가방처럼 들고다닐 수 있다는 것 입니다. 생각보다 부피도 작고 가볍기 때문에 짐에대한 부담이 적습니다.

 

 

 

 

 

 

 

접힌걸 한번 열어보시면 좌측에 보이는 것 처럼 돗자리가 들어있습니다. 돗자리를 펼치면 너무 커서 1/4 크기로 촬영한 것 입니다. 돗자리 하나로 2명이서 충분히 앉아서 쉴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라 보시면 됩니다. 

 

 

돗자리는 타폴린 소재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방진/방수가 가능하고 생각보다 내구성이 튼튼합니다. 은박돗자리 처럼 돌맹이에 찢어질 일은 없을 것 같은데 생각보다 얇은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돗자리를 깔고 그 위에 의자를 놓고 앉는다면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의자 사용방법은 상당히 간단합니다. 사진처럼 펼쳐서 놓기만 하면 됩니다. 등받이 가운데 벨크로를 이용해 길이를 조절하면 의자 등받이 각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의자라기엔 조금 부실해 보이지 않았나요? 저도 이 제품을 구매할때 그 부분이 가장 걱정이었는데 실제로 휴대용의자 C300의 경우 생긴것과 다르게 130KG 이상의 체격도 견뎌내는 강력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쉽게 변형되거나 부러지지 않죠. 제가 90KG인데 앉아있을때 상당히 안정적입니다.

 

 

의자 역시 타폴린 소재로 만들어져 있어서 방진/방수가 되기 때문에 흙이나 먼지가 묻어도 털어주면 금방 털립니다. 즉, 야외활동에 아주 적합하죠.

 

 

 

 

 

시디즈 C300에 누워서 편하게 쉬고 있는 지미의 모습을 보고 계십니다. 일반적인 야외 휴대용 의자의 경우 등받이가 없거나 의자 내구성이 불안한 제품이 많이 있습니다. 만약 그런부분 때문에 제품 구입이 고민이신분은 C300이 괜찮은 선택이 될거라 생각됩니다.

 

 

작년에 구매한 상품이라 블로그 쓰기전에 제품을 새로 검색해보니 디즈니 미키와 미니 컬렉션이 출시되었더군요. 구매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추천합니다!

● 휴대용 등받이 의자를 찾고계신 분!

● 돗자리까지 들고다니기엔 짐이 부담되는 분!

● 한강이나 공원에 자주 놀러다니시는 분!

 

 

추천하지 않아요!

● 굳이 등받이 의자가 필요하지 않는 분!

● 집돌이와 집순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