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용 카메라백팩 추천 로우프로 패스트팩 BP 250AW II

 

여행가실때 반드시 준비해시는건 어떤건가요? 저의 경우 바로 카메라입니다. 그렇다보니 가방을 살때 카메라 수납이 좋은 카메라백팩을 찾게 됩니다. 오늘은 카메라백팩 중 여행용 카메라 백팩을 하나 추천드리겠습니다.

 

 

 

 

지미와미노 맛집리스트

캐주얼 카메라가방 추천! RDB-BP100

블로그 카메라! 미노가 사용하는 것은?

 

여행용 카메라백팩 추천 로우프로 패스트팩 BP 250aw II

 

핸드폰 카메라가 아무리 좋아졌다지만 아직은 카메라를 대체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보니 여행갈땐 카메라를 반드시 챙깁니다. 카메라와 렌즈의 경우 충격에 예민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수납이 가능한 카메라 가방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인 카메라 가방의 경우 카메라 수납 위주로만 있기 때문에 여행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여행에 필요한 카메라 가방은 여행에 필요한 수납을 충분히 할 수 있으면서 카메라와 렌즈 보관에도 용의하고, 촬영이 필요할땐 바로 카메라를 꺼내서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사진출처 : 가방 판매처

 

 

 

그 모든 조건을 만족하는 제품이 바로 로우프로 Fastpack BP 250AW II 입니다. 출장 혹은 여행에 최적화된 이 가방은 여행에 필요한 상단 수납공간과 카메라와 렌즈, 플래시 등을 수납할 수 있는 하단공간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위의 사진을 보시면 대략적인 가방의 사용용도가 느껴실거라 생각합니다. 로우프로의 Fastpack 시리즈의 최대 장점은 측면개폐방식으로 가방을 매고 있는 상태에서도 카메라를 넣고 빼기가 좋다는 겁니다. 정말 사용하기 편하겠죠?

 

 

 

 

 

 

 

이제 제가 실제 사용하는 BP 250AW II 를 보겠습니다. 여행용으로 사용할 가방이기 때문에 사이즈가 큰편입니다. 제품 사이즈는 31 x 26 x 50 cm 이고 무게는 1.8kg 입니다.

 

 

가방이 조금 크다보니 사람이 많은 곳에서 사용해보면 조금 불편한감이 없잖아 있습니다. 그리고 가방 기본무게가 꽤 되는편이기 때문에 렌즈와 카메라, 플래시 등의 짐을 넣다보면 생각보다 많이 무겁습니다.

 

 

 

 

 

 

가방끈을 보시면 상당히 두껍습니다. 그만큼 튼튼하죠. 등판 양 옆에는 트롤스트랩이 숨어있습니다. 캐리어 손잡이에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하단 웨이스트 벨트의 경우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만약 부피를 줄이거나 백팩을 가볍게 들고다니시는 경우엔 벨트를 분리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여행용 카메라 백팩 패스트팩의 경우 상단과 하단이 완전히 분리되어 있습니다. 상단 오픈존은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부피가 있는 짐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내부와 외부에 포켓도 있고 그물망 등의 포켓도 있어서 다양한 악세사리 보관에도 유용합니다.

 

 

 

 

 

 

이 제품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측면개폐방식 입니다. 크기가 큰 DSLR에 렌즈까지 물린 상태에서도 들어가며 가운데 파티션을 분리하면 망원렌즈 장착시에도 바로 넣고 뺄 수 있습니다. 커버에 보시면 메모리 카드 등의 악세사리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그리고 옆쪽에 보시면 등받이 쪽에 노트북과 태블릿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15인치의 노트북이 여유롭게 들어가며 태이블 수납부도 별도로 있습니다. 여행중 필요할때 다른 짐의 간섭없이 빠르게 꺼내고 넣을 수 있습니다.

 

 

 

 

 

 

 

하단 카메라존의 경우 전면 시큐어플랩으로 전체가 열려서 장비를 빠르게 꺼낼 수 있습니다. 파티션은 자유롭게 조정이 가능하며 보통 렌즈 장착한 카메라에 추가로 2~3개의 렌즈와 플래시를 넣을 수 있을정도의 공간입니다.

 

 

 

하단 카메라존을 열으려면 두개의 버클을 열어야 하는데 이는 여행시 뒤가 안보이는 상황에서 짐을 1차적으로 보호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가방 측면엔 신축성 있는 포켓이 하나 있습니다. 이곳엔 기본적으로 삼각대를 넣고 고정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삼각대가 아니더라도 물병등 필요한 물품을 넣고 보관할 수 있습니다. 물건을 넣고 꺼내기가 쉽기 때문에 빠르게 사용해야하는 물품을 넣는데 적합합니다.

 

 

 

 

 

 

 

백팩 바닥 숨겨진 공간엔 방수커버가 들어있습니다. 기본적인 생활방수가 되어 있어서 어느정돈 괜찮지만 악천우의 상황에서 필요시에 꺼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도 장마일때 유용하게 썼던 악세사리 입니다.

 

 

이렇게 여행용 카메라 백팩 추천해 봤습니다. 어떠신가요? 생각보다 패스트팩 BP 250AW II 괜찮지 않나요? 사용용도에 맞춰서 제품을 구매 후 사용해봤으며 크기와 무거운것을 제외하면 딱히 단점이 보이진 않는 것 같습니다. 

 

 

 

추천합니다!

● 여행갈때 들고갈 카메라 가방을 찾고있다면!

● 카메라와 렌즈는 물론 다양한 수납이 필요하다면!

● 갑작스러운 촬영이 많다면!

 

 

추천하지 않아요!

● 큰 백팩을 원하지 않는다면!

● 무거운 가방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