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고기 맛집! 돈스파이크가 추천하는 화로이태원점

 

안녕하세요. 맛집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가는 지미와미노입니다. 오늘은 소고기같은 육질을 자랑하는 세계 4대진미 이베리코 흑돼지를 맛볼 수 있는 이태원 고기 맛집! 화로를 만나보려 합니다.

 

 

 

 

지미와미노 맛집리스트

스테키동과 규카츠가 맛있는 이자와

폭염을 피하는 실내데이트장소! 레전드 히어로즈

 

이태원 고기 맛집! 돈스파이크가 추천하는 화로이태원점

 

연예인들이 많이 가는 고기집은 어디일까? 평소 맛집에 관심이 많은 친구가 사전조사를 해왔습니다. 그 친구말에 따르면 이태원에가면 연예인들이 많이 찾는 정말 맛있는 돼지고기집이 있다고 하더군요. 얼마나 맛있을까 궁금해서 바로 이태원으로 출동했습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화로는 비밀의정원에서 돈 스파이크가 맛집으로 추천한 곳으로 내부가 룸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연예인들이 많이 찾는 곳 입니다. 화로만의 감성있는 독특한 인테리어로 이태원 데이트장소로 딱이라 생각합니다.

 

 

 

 

 

 

화로 이태원점은 이태원역 1번출구 도보 5분거리에 있습니다.

 

 

 

 

 

 

 

이곳이 바로 오늘 만나볼 화로입니다. 이태원역에서 도보 5분거리지만 작은 골목길로 들어가야하기 때문에 지도를 잘 보시고 오시는게 좋습니다. 들어가기 전에 창문으로 내부를 보니 일본에서나 볼듯한 이자카야집 느낌이 납니다.

 


입구만봐도 돼지고기집이라는게 믿기지 않는 감성이 느껴지죠?

 

 

 

 

 

 


매장을 둘러보면서 직원안내를 따라가니 아담한 룸으로 된 장소로 이동했습니다. 룸이 부담스러우신분은 홀에서 드셔도 되지만 이왕이면 룸에서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막상 방문해보니 2인석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지미와 함께 다시오고 싶어집니다.

 

 

 

 

 

 

룸에서 창문을 보니 이태원 골목만의 감성이 느껴지지 않나요? 왠지 창문으로 본 이 모습은 티비에서 많이 본듯합니다. 맛있게 먹고 골목산책하는 것도 즐거운 데이트가 될 것 같네요.

 

 

 

 

 

 

이태원 고기 맛집 화로는 이베리코 흑돼지 중 항정살, 꽃목살, 갈비살, 삼겹살 이렇게 4부위를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혼자 방문하는 손님을 위해 혼술메뉴가 있는게 눈에보이네요. 들어오면서 1인석 자리가 있는걸보니 혼자와서 술한잔하며 고기먹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베리코 3종 세트 (39,000원)

- 백김치찌개 (15,000원)

 

 

추가 메뉴와 가격이 궁금하신분은 하단의 메뉴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메뉴를 주문하자 숯불 들어간 화로와 밑반찬이 나옵니다. 돼지고기집에서 무김치와 깻잎만 나온적은 처음인데 이베리코 흑돼지고기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그리고 각자 자리마다 신안 볶음소금과 된장마요가 나옵니다.

 

 

된장마요는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 이름이 된장마요라 된장맛이 강할줄 알았지만 된장맛은 잘안느껴지고 매콤하니 고기와 잘 어울렸습니다.

 

 

 

 

 

 

 

주문 후 잠시 기다리자 이베리코 3종세트가 나왔습니다. 이베리코 3종세트는 꽃목살, 갈비살, 삼겹살에 야채구이 구성입니다.

 

 

고기 생긴거 보이시나요? 돼지고기가 이것보다 더 좋은게 있을 수 있나 싶을정도로 색감이 정말 좋습니다. 처음엔 직원이 고기를 몇점 올려주면서 이베리코 흑돼지 먹는방법을 알려줬습니다.

 

 

 

 

 

 

맛있게 먹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화로에 한번에 많은 고기를 올리지 않고 조금씩만 올려서 굽는겁니다. 그리고 세계 4대 진미인 이베리코 흑돼지는 일반 돼지고기와 다르기 때문에 바짝 구워먹는 것 보단 미디움 정도로 살짝 덜 구워먹어야 진면목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직접 구워먹어보니 직원 설명처럼 고기를 4~6개 정도 올리고 야채와 함께 구우니 딱 적당했습니다. 고기를 한점한점 정성을 구우니 왠지 고기굽는 장인이된 느낌이 듭니다. 노릇노릇한 향기가 식욕을 자극하네요.

 

 

이베리코 흑돼지의 경우 기름이 올리브유와 흡사한 맛이 나기 떄문에 야채 구울때 기름을 야채에 발라서 구워먹어주면 정말 맛있습니다.

 

 

 

 

 

 

숯불에 은은하게 굽기 때문에 육즙이 안에 머문채로 겉면이 익게됩니다. 그래서 한점 집어먹는 순간 속안에 있는 육즙이 입안 가득 퍼지게 됩니다. 정말 한점 한점 먹을때마다 소고기 구워 먹는 것 같습니다.

 

 

 

 

 

 

 

삼겹살은 기름이 많기 때문에 가장 마지막에 구워줘야 합니다. 평소 돼지고기 중 가장 많이 먹는 부위가 삼겹살이라 그런지 가장 많이 기대됩니다. 다들 그렇지 않나요?

 

 

삼겹살 위에 기름이 지글지글 하는게 보이는데 정말 군침도네요. 이런 제대로된 돼지고기를 즐길 수 있는 곳이 화로말고 또 있을까 의문입니다.

 

 

 

 

 

 

 

 

친구와 즐겁게 대화하면서 구웠더니 미디엄보다 조금 더 구워졌습니다. 노릇노릇하니 먹음직스럽네요. 그냥 먹어도 정말 맛있지만 신안 볶음소금 혹은 된장마요와 함께 먹으면 말로 설명하기 어려울 정도로 맛이 좋습니다.

 

 

화로의 한가지 아쉬운점은 맛이 너무 좋아서 정말 많이 먹고 싶은데 고기를 조금씩 한점한점 구워야해서 감질납니다. 화로를 큰거 가져와서 한번에 잔뜩 굽고 싶네요.

 

 

 

 

 

 

고기를 다 먹고 나니 백김치찌개가 나왔습니다. 김치찌개에 밥은 포함이 아니기 때문에 저희처럼 식사로 드실분은 추가로 주문하셔야합니다. 이번에 백김치 찌개를 처음 먹어봤는데 콩나물국 느낌이 나면서 칼칼한 매운맛이었습니다. 백김치찌개가 왜 이곳의 추천메뉴인지 알겠더군요.

 

 

친구 추천만으로 맛집을 찾아온건 정말 오랜만인 것 같습니다. 방문해보니 이베리코 돼지고기도 정말 맛있고 백김치 찌개를 주문한 것도 신의한수라 생각합니다. 어떠신가요? 보시니까 괜찮은 것 같죠? 돼지고기를 정말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이태원 고기 맛집 화로를 다녀오시는게 좋은 선택일거라 생각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