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 맛집 데이트 코스로 좋은 아메리칸트레이

 

안녕하세요. 맛집이 있는곳 이라면 어디든지 가는 지미와미노입니다. 오늘은 믿기지 않으시겠지만 샐러드와 샌드위치가 정말 맛있는곳을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유기농이라 건강에도 좋은 샐러드를 부담없는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곳 입니다.

 

 

 

 

지미와미노 맛집리스트

물담배 후카가 있는 라운지바 베드럼

카츠와 스테키동이 맛있는 이자와

 

인천 부평 맛집 데이트코스로 좋은 아메리칸트레이

 

지미와 함께 폭염을 뚫고 인천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인천에서 청년시장몰과 신포시장, 지하상가, 월미도 등을 구경하고나니 하루가 정말 빠르게 지나갔습니다. 평소같으면 마지막으로 저녁메뉴를 고민했겠지만 오늘은 지미가 미리 사전조사한 샐러드 전문점에 방문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샐러드 전문점을 소개드리면 인천 부평에서 처음 생긴 유기농 샐러드 전문점으로 샐러드와 샌드위치, 클렌즈주스 등을 메인으로 판매하는 곳입니다. 채소소믈리에 사장님께서 엄격하게 관리를 하기 때문에 고퀄리티의 샐러드를 만날 수 있습니다.

 

 

 

 

 

아메리칸 트레이는 부평역 6번출구 도보 10분거리에 있습니다.

 

 

 

 

 

 

 

이곳이 오늘 소개해드릴 인천 부평 맛집 아메리칸트레이 입니다. 아메리칸 트레이의 오픈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입니다.

 

 

건물에 들어가려하니 신기한점이 하나 있었습니다. 건물입구에 바로 엘레베이터가 있어서 둘러볼 것도 없이 바로 엘레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이동하는 겁니다. 신기하죠?

 

 

 

 

 

 

 

 

엘레베이터에서 내리는 순간 인테리어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놀랐습니다. 샐러드 가게답게 곳곳이 식물로 꾸며져 있었으며 화이트톤 벽지가 매력적이었습니다. 실내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데이트코스로 좋아보였습니다.

 


테이블 간격이 넓고 매장도 넓다보니 혼자와서 쉬면서 식사하고 가기에도 좋을 것 같고, 4인용과 10인용 등의 단체 테이블이 있기 때문에 인원이 많아도 걱정없이 방문할 수 있습니다.

 

 

 

 

 

 

 

메뉴를 둘러보니 샐러드와 샌드위치 외에도 스무디나 클렌즈 주스 등의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었습니다. 메뉴가 다양하다보니 무엇을 먹을지 고민이 되서 대표메뉴로 선택하기로 헀습니다.

 


대표메뉴로 선택한 것은 아메리칸 트레이세트 (31,500원) 입니다. 아메리칸 트레이 세트는 과콰몰리 쉬림프 오픈샌드위치와 샐러드 그리고 단호박스프 2개 , 음료 2잔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다이어트를 위해 샐러드를 먹고 싶지만 도저히 바뻐서 아메리칸트레이까지 방문이 어려운 분들에게 꿀팁을 드리자면 배민을 통해 배달서비스를 하고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지하철역하고도 가까워서 가능하시면 방문해서 포장해가셔도 됩니다.

 

 

 

 

 

 

이번에 인천 부평 맛집 아메리칸트레이에 와서 처음알게된 것이 바로 채소소믈리에 입니다. 다양한 자격은 많이 봤었지만 샐러드를 위한 전문가 육성과정이 있는건 처음알았네요.

 

 

채소소믈리에 과정을 수료한만큼 체계적인 재료 관리가 있을 것 같고, 샐러드에 가장 중요한 재료관리가 잘된만큼 맛도 보장되어있다 할 수 있습니다.

 

 

 

 

 

 

잠시 기다리자 주문한 아메리칸 트레이 세트가 나왔습니다. 생각했던 것 보다 양이 너무 많아서 놀랐습니다. 이정도 양을 나눠먹는다면 지미와 저 둘다 든든한 한끼식사가 될 것 같습니다.

 

 

 

 

 

 

이곳만의 매력 포인트 중 하나는 음료입니다. 연인과 데이트 코스로 방문했다면 다양한 음료 라인업을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에이드를 주문했는데 직접 담근걸로 보이는 청을 사용했음은 물론이고 과일의 맛을 한층 더 살려주는 무언가를 첨가한 것 같았습니다. 말로 설명이 어려운 새로운 느낌의 음료였습니다.

 

 

 

 

 

 

 

샐러드를 먹기전 단호박 스프를 먼저 먹어야겠죠? 스프를 한입 먹자마자 든 생각은 정말 단호박을 아낌없이 사용했구나 였습니다. 입안에 퍼지는 향긋한 단호박향이 식욕을 더욱 돋궈줬습니다.

 

 

 

 

 

 

 

처음 만나볼 메뉴는 신선함에 한번 놀라고 양에 한번 더 놀랜 샐러드입니다. 원형 그릇을 사용해서 사진상으로는 양이 적어보일 수 있지만 실제론 샐러드 양이 엄청 많습니다.

 

 

보통 샐러드만 먹게되면 아무래도 야채다 보니 든든함과는 거리가 있는데 이렇게 단호박 스프와 빵이 함께 나오니 샐러드만 먹어도 정말 든든합니다.

 

 

 

 

 

 

 

샐러드는 다이어트 하시는분들에게 맞춰져 있는지 기본소스가 조금 적게 뿌려져 있었습니다. 그래서 과감하게 추가로 소스를 더 넣어서 먹었습니다.

 


움짤만 보면 소스를 엄청 많이 뿌린 것 같은데 실제로는 샐러드 양이 많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많이 뿌린건 아니었습니다. 쓴맛나는 채소가 없는지 샐러드만 먹어도 정말 맛있더군요.

 

 

 

 

 

 

 

두번째로 보실 메뉴는 이번에 아메리칸 트레이 세트를 주문하면서 가장 궁금했던 과콰몰리 쉬림프 오픈샌드위치 입니다. 왜 오픈샌드위치인가 했더니 위에 빵이 없네요. 들고먹는 일반 샌드위치와 다르게 썰어먹는겁니다.

 

 

아실분들은 아시겠지만 과콰몰리는 아보카도를 메인 재료로 만드는 소스 이름입니다. 사진에 초록색 소스 가득 보이시죠? 이게 과콰몰리입니다.

 

 

 

 

 

 

 

지미도 샌드위치를 먹어봐야하니 한접시 이쁘게 담아줬습니다. 샌드위치는 먹어보니 아보카도가 가득 들어서 그런지 입안에서 아보카도 향이 향긋하게 퍼집니다. 원래 아보카도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이번 샌드위치는 정말 맛있더군요.

 

 

사진에서 단면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실제 빵의 비율이 높지 않습니다. 그만큼 다양한 야채가 가득한 샌드위치 입니다. 다이어트 하실때 샐러드만 먹기보단 가끔 이런 샌드위치도 한번씩 먹어보면 좋을 것 같네요.

 

 

 

 

 

제가 육식파이다보니 한창 운동할때 이후로 이렇게 샐러드를 먹은게 오랜만인 것 같네요. 평소 샐러드를 사먹을땐 운동을 위해 맛이 없어도 억지로 먹었다면 이번엔 정말 돈이 안아까울 정도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특히 이번에 먹은 샌드위치는 다른곳에선 먹어볼 수 없는 매력적인 맛이라 더욱 기억에 남습니다. 어떠신가요? 데이트코스로 좋은 인천 부평 맛집 아메리칸 트레이 괜찮은 것 같죠? 한번 드셔보세요!

 

 

아메리칸트레이 주소 :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 66번길 7-5 2층 아메리칸트레이
연락처 : 032-511-8883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