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피자 냉동피자 조리법 컵피자도 있고 추천!

 

 

잘팔리는 제품은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냉동피자는 오뚜기 피자가 가격대비 괜찮게 나온편이라 생각하는데요. 오랜만에 콤비네이션피자를 먹어서 포스팅 해보려합니다.

 

 

오뚜기 냉동피자 조리법 컵피자도 있고 추천!

 

임창정의 내가저지른 사랑 라이브 들으시면서 보세요!

 

 

 

가끔 바로 먹을 수 있어서 미리 사뒀다가 즐겨먹는 피자가 있습니다. 바로 오뚜기 피자입니다. 5천원 이하의 가격으로 한판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뚜기 피자의 장점은 집에서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HACCP 인증업체이기 때문에 위해요소 관련해서도 더욱 믿을 수 있습니다.

 

 

 

 

 

 

제가 오늘 먹은 피자는 오뚜기 콤비네이션 냉동피자 입니다. 크기가 크진 않습니다. 25cm라고 되어있지만 1인 1피자를 즐길수도 있는 양입니다. 피자헛 라지사이즈를 식사로 3~4조각 먹는편인데 오뚜기는 간식용으로 즐기는 것 같습니다.

 

 

 

 

오뚜기 피자는 판피자로 콤비네이션, 불고기, 고르곤졸라, 호두아몬드 4종류가 있으며 작은 사각피자도 불고기, 고르곤졸라, 치즈, 호두아몬드 4종류가 있습니다. 최근 더욱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컵피자도 4종류가 출시되었습니다. 컵피자는 상당히 괜찮은 것 같은데 아직 제 주변엔 파는곳이 없어서 먹어보진 못했네요.

 

 

 

 

오뚜기 피자의 조리법은 3종류 입니다.

● 전자레인지 조리 : 해동하지 않은 채로 비닐을 제거 후 6~7분간 조리 (1000W는 5~6분간 조리)

● 오븐조리 : 해동하지 않은 채로  비닐을 제거한 다음 230도로 예열된 오븐에 10~12분간 조리

● 프라이팬 조리 : 상온에서 1시간 해동 후 비닐을 제거한 다음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른 후 10~12분간 뚜껑을 닫고 조리

 

 

 

 

저는 오븐이 있었기 때문에 오븐에 조리하게됬습니다. 냉동피자지만 오븐에 바로 구워주면 먹음직 스럽게 조리가 완료됩니다. 콤비네이션피자답게 치즈와 야채 고기 소세지가 조화가 잘되어 보입니다.

 

 

 

 

냉동피자 치고 비주얼은 상당히 괜찮습니다. 돌판오븐에 구운 스톤베이크드? 피자라고도 안내에 적혀있네요. 일단 오븐이 있어서 오븐으로 구워봤는데 아무래도 간편하게 먹기엔 전자렌지가 역시 편한것 같네요.

 

 

 

 

 

 

간식으로 먹는거라 둘이서 반반씩 먹었습니다.

 

 

 

 

그래도 피자라 도우는 얇지만 치즈와 토핑은 살짝 두툼합니다.

 

 

 

 

아! 참고로 사진속 주인공은 저가 아닙니다. 첨엔 치즈가 좀 늘어나는것 같았는데 막상 촬영하려하니 늘어나진 않더군요.

 

 

 

 

이미 오뚜기 피자는 많은분들이 드셔보셔서 나름대로 검증된 냉동피자가 아닐까 싶습니다. 사람마다 의견은 다르겠지만 아무래도 1. 냉동피자다. 2. 집에서 바로 즐길 수 있다. 3. 저렴하다 이 3가지를 고려해서 판단하면 괜찮지 않나 싶은 제 개인적인 소견입니다.

 

글을 쓰다보니 협찬이라도 받은 것 같지만 제 블로그에 협찬을 주시는분은 없기에 제 돈주고 먹고 남긴 후기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