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데이트 코스 장소 유후(YOUHUO)

 

 

이번에 분당에 있는 유후라는 곳을 다녀왔는데 분당 데이트 코스 장소로 좋은것 같아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2017.10.23 하늘공원 데이트 억새와 메타세콰이어길

2017.11.11 분당 핸드드립과 맛있는 커피가 있는 인더스트리아

2017.11.03 분당 중국집 맛집 돌고래상가 옛날손짜장

2017.11.06 분당 박네집 송탄부대찌개 전문점

 

분당 데이트 코스 장소 유후

 

임창정 - 내가저지른 사랑 들으시면서 포스팅 보슬게요!

 

 

 

요즘은 한 장소에서 다양한 놀거리가 있는 복합시설이 상당히 많은 것 같습니다. 유후의 경우 기본적인 카페의 음료나 디저트를 즐길수도 있으며 안마의자에 만화책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이런장소는 주말엔 사람이 많을 것이라 예상되어 평일에 한번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서현역 AK 6번출구 끝부분에 있습니다. 영풍문고 건물 맞은편 입니다.

 

 

 

 

 

 

 

 

분당 데이트 코스로 추천하는 이곳은 음료와 만화 그리고 마사지를 각각 즐길수도 있으며 동시에 즐길수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A코스가 3가지 코스를 모두 즐기고 1인 9900원의 가격입니다. 음료는 왼쪽 메뉴중 왼쪽은 기본메뉴 오른쪽은 500원 추가입니다. 기본적으로 코스별 이용시간은 2시간이지만 한가할땐 시간을 더 여유롭게 주시는 것 같습니다.

 

 

평일 낮에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위메프에 가보시면 힐링카페 유후 평일 11~5시 A코스를 1인 65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왕이면 저렴하게 즐기는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결제를 하시고 입장하시면 벚꽃나무 옆에 문이 있는데 저곳이 바로 안마를 즐기는 공간입니다. 개인적으로 힐링카페 안마가 유행할 초창기에 미스터힐링을 많이 다녔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받아봤습니다.

 

 

 

 

 

 

 

 

마사지 받는곳 디자인은 어딜가나 비슷한 것 같습니다. 입장하기전 손소독제를 뿌려줍니다. 안마는 스트레칭 모드, 회복모드, 수면안마모드, 활력안마모드, 상체자동모드, 하체자동모드, 케어모드가 있습니다. 요즘 날씨가 추워진 다음부터 운동이 뜸하다보니 몸이 굳는 느낌이라 스트레칭모드로 선택했습니다.

 

 

 

 

안마를 받기전 소지품은 전부 보관함에 넣어주고 덧신을 신어줘야 합니다.

 

 

 

 

저는 안마를 정말 시원하게 잘 받았었는데 오늘 같이 온 친구는 키가 155cm정도라 마사지 기계가 너무 크더군요. 잘보면 발이 바닥에 닿지 않고 손은 짧고 어깨도 에어백에 닿지 않습니다. 지미의 키가 160이 넘다보니 안마기기에 이런 단점이 있는줄 몰랐네요. 키가 155에 가깝다면 안마보단 음료 + 만화를 즐기는걸 추천드립니다.

 

 

 

 

 

안마가 끝나고 덧신을 카운터에 반납하면 음료가 나옵니다. 음료를 들고 원하는 장소에 자리를 잡으면 됩니다. 누워서 즐기는 쇼파자리가 6개 정도 있으며 위 사진처럼 벌집같은 영역이 5개인가 8개 정도 있습니다. 그리고 일반 책상과 의자도 있기 때문에 편하신자리를 고르면 될 것 같습니다.

 

 

 

 

중앙에 벚꽃 모형이 있는데 빛이 들어오니 정말 편안한 느낌의 공간이 되더군요. 쿠션이나 담요도 배치가 되어있으며 사용후엔 제자리에 두시면 됩니다.

 

 

 

 

작년부터 만화카페가 유행이라 분당에도 데이트 장소로 만화카페가 많이 생겨서 몇번 다녀왔었는데 만화책양도 충분히 있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인기가 많은 대표만화들과 웹툰만화들로 구성이되어 있었습니다.

 

 

 

 

500원씩 추가해서 주문한 자몽과 청포도 에이드입니다. 어떻게 보면 세트로 합쳐진 음료라 양이 적을줄 알았는데 양도 많고 맛도 좋네요. 아마 원액을 쓸걸로 예상이 되서 맛이 없긴 힘들 것 같습니다.

 

오늘 한번 방문해보니 주인분도 정말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내부도 깔끔하기 때문에 분당 데이트 코스 장소로 유후가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당연한 얘기지만 제 돈내고 방문해서 놀다왔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