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에서 즐기는 딸기빙수!

 

 

저는 빙수를 정말 좋아합니다. 여름과 겨울 상관없이! 빙수를 자주 찾는데 그나마 많던 빙수전문점들이 요즘은 많이 사라져가는 추세같습니다. 하지만 겨울의 묘미는 바로 딸기빙수를 먹는거죠! 설빙으로 찾아갔습니다.

 

 

 

 

2017.12.28 베이글전문점? 촉촉한 맛의 베이글카페

2017.11.11 맛있는 원두와 핸드드립이 있는 카페 인더스트리아

2017.10.07 남부터미널 빵집 루엘드파리

 

 

설빙에서 즐기는 딸기빙수!

 

 

어반자카파 - beautiful day 라이브 들으시면서 딸기빙수 보고 가세요!

 

 

 

 

역마다 있을정도로 많던 설빙이었는데 언제부턴가 하나 둘씩 없어지더니 요즘은 보기가 어렵습니다. 고속터미널역에 방문했을때 주변에 있을거라 생각했던 설빙이 정말 멀리 있더군요. 이번에 설빙에서 나온 신메뉴 딸기트리 빙수를 먹고 팠기에 한파를 뚫고 멀리까지 찾아갔습니다.

 

 

 

 

 

설빙은 강남 뉴코아점 지하1층에 있습니다.

추운날씨에 걸어갔더니 생각보다 오래걸렸습니다.

 

 

 

 

위치가 본관을 지나서 다음건물 지하 1층에 있었습니다. 지하 1층에서 건물과 건물 사이쯤에 위치한 것 같더군요. 추운날씨지만 빙수를 드시는분들이 조금씩 있네요.

 

 

 

 

설빙을 자주안왔더니 메뉴가 생각보다 다양해졌습니다. 다양한 빙수말고도 사이드로 슈, 츄러스, 떡볶이 피자, 오믈렛 등 예전엔 못본 제품들이 많아졌네요. 여름 한정메뉴인 메론 통통 빙수 3종류 라인도 아직 못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론 팥을 좋아하니 리얼 메론통통 설빙이 젤 괜찮아보입니다.

 

 

 

 

신메뉴 사진들을 보니 빠네 떡볶이가 괜찮아보입니다. 양이 실제로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군요. 흑심 시리즈도 나름 괜찮을 것 같은데 언젠가 먹어볼 기회가 오려나 모르곘습니다.

 

 

 

 

 

 

오늘 저희가 이곳에 온 이유는 바로 딸기빙수죠! 평소에 자주 즐겨먹던 생딸기 설빙은 이제 뒤로가있고 딸기트리 설빙이 한정신메뉴로 나왔습니다.

 

 

 

 

 

오늘 주문한 메뉴는 딸기트리 설빙입니다. 생딸기 설빙과 다른점은 떡이없다는 것. 녹차아이스크림이 들어간다는것. 생크림이 위에 살짝 있다는 것 정도의 차이밖에 없습니다.

 

 

 

 

하겐다즈보단 꾸덕한 녹차맛은 부족한 것 같지만 그래도 괜찮은 꾸덕함을 가지고 있는 녹차아이스크림입니다. 딸기가 가득있으니 딸기와 함께드세요!

 

 

 

 

설빙 우유얼음맛은 유명하죠! 얼음과 녹차아이스크림 딸기의 조합! 정말 환상적입니다.

 

 

 

 

 

가장 의문이었던것 상단의 아이스크림과 딸기를 다 먹으면 속은 그냥 얼음만 먹는건가 했는데 잘보니 딸기쨈(?) 청(?) 같은게 중간에 한줄 정도 들어있습니다. 내부에 팥 조금 들어있으면 더 좋았을 텐데요! 그래도 오랜만에 먹는 빙수라 그런지 정말 꿀맛이었습니다. 이상 설빙에서 즐기는 딸기빙수인! 딸기트리빙수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