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만화카페 서현역 만화방 벌툰으로!

 

 

오늘은 분당 서현역에 위치한 만화카페 벌툰에 대해 포스팅해보고자 합니다. 가장 최근에 오픈한 만화카페니까! 잘봐두셨다가 방문해보세요.

 

 

 

 

2018 지미와미노 맛집가이드

2017.11.25 분당 데이트코스 장소 유후 에서 힐링

2018.01.22 시바견이 좋다면? 시로앤마로 팝업스토어에서!

 

 

분당 만화카페 서현역 만화방 벌툰으로!

 

 

10cm - 봄이좋냐 라이브 들으시면서 서현역 만화카페 정보 알아가세요!

 

 

 

 

분당 서현역엔 총 5개의 만화카페가 치열하게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경쟁이 심한곳에 6번째 만화카페인 벌툰이 오픈했더군요. 먼가 자신있는 아이템이 있지 않다면 어려운 위치인데 어떤 차이가 있나 궁금해서 다녀와봤습니다!

 

 

 

 

 

위치는 서현역 AK플라자 6번 게이트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4층 쿠우쿠우 옆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친구들과 의리의리~ 연인과 뿜뿜! 즐기는 벌툰! 예쁘고 잘생긴 알바생은 구인예정! 대신 열정적인 30대 사장 상시대기중 이라고 되어있네요. 다른건 몰라도 실제로 방문해봤을때 사장님은 정말 열심히 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이용요금은 1시간에 2400원이며 10분당 400원씩 추가됩니다. 요금결제는 후불이기 때문에 선불로 시간을 결제했을때 연장되는 시간만큼 추가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5시간 + 음료가 1만원인거 봐선 종일권은 살일이 없을 것 같고 일단 3시간 + 음료권으로 입장했습니다. 음료에 금액추가하면 음료 종류를 바꿔주지만 전 기본인 아이스티로 선택했습니다. 

 

 

 

 

현재 벌툰에선 인증샷 올리면 슈스틱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그외 만화방 공통 에티켓으로 책은 볼만큼만, 낙서나 찢지않아야하고! 다읽은 책은 반납함에 두셔야합니다. 나머지 매너는 당연한거라 생가갛고 있습니다!

 

 

 

 

 

 

벌툰은 만화책 외에도 보드게임이나 거짓말 탐지기와 다리안마기계 까지 있습니다. 선착순으로 필요하면 가져다가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리안마기계 하나 가져다가 써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아파서 잠깐 쓰고 갔다뒀습니다.

 

 

 

 

 

만화책의 종류는 다양하게 있습니다. 일반 코믹물부터 잡지만화 웹툰만화 성인만화까지 다양한 장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만화카페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습니다. 이름이 벌툰인것 답게 모든 자리가 벌집처럼 한 공간씩 나눠져 있었습니다. 그리고 가운데는 좌식테이블이 놓여져있었습니다. 일요일 점심 직후엔 조금 한가하다가 4~5시 정도 되니 모든자리가 꽉차게 되더군요. 참고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벌툰만의 색다른 매력은 바로 게임룸과 영상룸이 있다는 겁니다. 게임룸은 사진에 보시는 것처럼 티비와 게임기기가 있습니다. 오늘은 만화를 보러 온거기 때문에 게임방은 구경만 해봤습니다. 영상룸은 자세히 보지 않아서 확실하진 않지만 프로젝터로 보는 느낌이 났었습니다.

 

 

 

 

매장중앙엔 도서검색대가 있어서 원하는 책의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책이 전체적으로 위치가 분포되어 있다보니 도서검색대의 활용이 중요할 것 같았습니다.

 

 

 

 

다 본책은 매장 곳곳에 배치되어 있는 도서반납대에 올려두시면 됩니다. 그럼 직원분께서 정리를 해줍니다!

 

 

 

 

내부에 흡연실도 따로 있기 때문에 흡연하실분은 이곳을 이용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른 것 보다도 젊은 사장님이 열심히 하시고 친절하다는걸 많이 느낀 만화카페입니다. 그외에 다양한 놀이 시설 (보드게임, 마사지기, 영상방, 게임방)을 보유하고 있더군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만화책 양은 아직 부족하다고 느꼈지만 아직 만화책 놓을 공간도 많이 확보되어 있고 신청하면 만화책을 추가해주는 것 같았습니다. 종합적으로 볼때 분당 서현역에서 만화방을 찾으신다면 벌툰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