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 라지킹 침대 매트리스 전문 베스트슬립 방배점

결혼 준비하며 가장 오래 고민했던 게 바로 침대 프레임 선택이었습니다. 그리고 그다음이 바로 매트리스인데요. 역시 매트리스는 고민보다는 직접 누워보는 게 답이었습니다. 

 

 

이 포스팅은 2021년 10월 3일에 방문 후 11월 2일에 작성한 글입니다. 시간 지남에 따라 가격이나 매장정보가 바뀔 수 있습니다.

 

 

● 지미와미노 맛집 리스트

 

신혼부부 라지킹 침대 매트리스 전문 베스트 슬립 방배점

 

집이 넓지 않기에 침대를 큰 걸 구매한다는 건 사실 조금 부담스러웠습니다. 그렇다고 퀸 사이즈를 선택하기엔 작은 것 같아서 킹으로 고민했었는데 막상 매장에 가서 누워보니 결국 선택은 라지킹 사이즈였습니다. 역시 커야 좋더군요. 그래서 사이즈 맞춰서 일단 침대 프레임을 먼저 구매하고 포스팅했었습니다.

→ 신혼부부 라지킹 평상형 원목 침대 프레임 구매

 

 

 

 

이제 남은 건 매트리스인데 인터넷으로 열심히 찾아본 결과 베스트 슬립 쇼룸에서는 베스트 슬립뿐만 아니라 브랜드리스, 퀵 슬립, 엘라 비아 등 다양한 매트리스를 체험해 볼 수 있기에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베스트 슬립 방배점은

이수역 1번 출구 도보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베스트 슬립 쇼룸은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미리 전화 혹은 네이버 예약으로 예약 후 방문해주셔야 합니다. 제가 예약할 때는 네이버 예약 방문후기 이벤트를 진행중이었습니다. 상시하는 이벤트 같아서 네이버예약으로 방문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예약할때 간단한 설문조사를 하면 좋다기에 미리 설문조사를 했었는데 매장에 방문하니 설문조사를 다시 진행했습니다. 즉 미리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설문조사를 통해 원하는 스타일을 추천받을 수 있고 응대 방식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매장 들어가기 전에 입구에 보니 매트리스 내부 구성에 대한 단면도가 있었습니다. 고가형 모델인 Z10B라서 그런지 내부 내장재가 정말 다양하고 한눈에 보기에도 좋아 보였습니다.

 

 

 

 

내부는 여러 브랜드가 있는 만큼 정말 다양한 매트리스가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사진엔 안 보이지만 하나하나 다 누워 보고 고민하던 사람들도 있었는데 너무 다양해서 오히려 더 고민이 될 것 같았습니다.

 

 

 

 

그중 한쪽 벽면에 제가 인터넷으로 보던 매트리스가 모여있었습니다. 왼쪽부터 엘라 비아 C4 2종류 , G5 2종류 , 베스트 슬립 M3, M5 이렇게 6가지입니다.

 

 

사실 방배점에 방문하기 몇 주 전 베스트 슬립 수지점에 방문했었는데 그때 누워보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 모델이 엘라 비아 C4였습니다. 그 당시 바로 구매는 안 하고 집에서 고민하던 중 C4의 상위 모델인 G5를 알게 되었고 그 모델이 방배점에 있다는 얘기를 듣고 방배점을 방문한 겁니다.

 

 

 

 

방배점에 방문한 김에 후보 6가지를 모두 충분히 누워봤는데 제 선택은 엘라 비아 G5 적당 탄탄 모델(카키)입니다. 막연히 온라인에서 유튜브를 보고 정보도 찾아보고 했을 땐 고가형 매트리스가 끌려서 브랜드리스 제품을 보기 위해 수지점에 방문했었던 건데 에상외로 저렴한 매트리스가 가장 느낌이 좋았습니다.

 

 

 

 

매트리스는 사람마다 선호도가 다르니 반드시 방문 후 누워보고 선택해야 한다는 걸 본 적이 있는데 매장에 안 오고 선택했으면 후회할 뻔했습니다. 엘라 비아 G5 적당 탄탄의 느낌은 평생 바닥에서 깔고자던 요와 비슷한 느낌이었고 저에겐 이질감 없는 가장 편안한 느낌이었습니다. 

 

 

 

 

베스트 슬립 방배점에 만족하는 매트리스가 없는 경우 웨스트프롬 브랜드도 방문해보려 했었는데 다행히 G5를 발견하게되서 바로 계약했습니다. 베스트슬립 쇼룸이 좋은 점은 계약하는 시점에서 온오프라인 최저가를 검색 후 가장 저렴한 가격을 기준으로 결제하기 때문에 가격에 대한 고민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구매하는 매트리스에 따라 추가 사은품도 나오니 온라인보다는 매장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제가 구매한 건 저가형 매트리스라 사은품이 아쉽게도 방수커버 밖에 없었습니다.

 

 

 

 

사진에 있는 매트리스는 브랜드리스의 대표 모델 모피어스 21입니다. 이 매트리스를 보여드리는 이유는 엘라 비아 G5도 라지킹 사이즈부터는 추가 요금 (7만 원)을 내면 모피어스 21처럼 하단 매트리스를 분리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매트리스를 분리 구매하면 매트리스의 내구성이 좋아지고 엘리베이터가 17인승이 아니더라도 사다리차 없이 올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망설임 없이 분리구매하였는데 엘라 비아는 하단 매트리스 2개의 중앙을 연결하는 벨크로가 없다고 하더군요. 그래도 벨크로로 연결되어 나올 수 있게 건의해준다고 하니 이 부분은 매트리스를 받게 되면 어떻게 나오는지 다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신혼부부 라지킹 침대 매트리스 기대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