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삐에서 구매한 아워홈 귀리우유 다이어트 후기!

 

식사대용으로 간단하게 어떤걸 드시나요? 매일 아침 출근길마다 아침으로 고생하던 지미가 드디어 식사대용 귀리우유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지미와미노 맛집리스트

매일 20분투자로 필요한 영어마스터 방법!

폭염을 피하는 주말 가족나들이 장소!

 

고삐에서 구매한 아워홈 귀리우유 다이어트 후기!

 

요즘보면 귀리우유 다이어트가 유행인 것 같습니다. 영양이야 말할것도 없고 변비에까지 좋다고 하니 제 주변에선 많은 여성분들이 귀리우유를 먹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놀랍게도 지미도 귀리우유를 구매했다고 합니다.

 

 

지미가 구매한 아워홈 귀리우유는 캐나다산 귀리가루를 사용해서 타 제품보다 맛이 좋습니다. 그리고 아무리 좋은 재료를 사용해도 한가지만 지속적으로 먹게되면 영양불균형이 오게는데 그런걸 방지하기 위해 다른 곡류도 함께 블렌딩이 되있다고합니다. 

 

 

 

 

 

 

고삐에서 구매한 아워홈 365일 건강한 오트애넛 귀리우유 입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을 뽑자면 바로 한병씩 포장되어 있어서 출근길에 가볍게 챙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파우더를 병에 나눠담는 것처럼 조금이라도 귀찮은 작업이 있다면 바쁜아침에 챙겨가긴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한병씩 챙길 수 있으니 그런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식사대용은 말그대로 대용이기 때문에 필요할때만 먹게됩니다. 그렇다보니 유통기한이 짧으면 안되는데 아워홈 귀리우유는 유통기한이 넉넉해서 좋습니다.

 

 

그리고 먹는방법을 보니 상당히 쉽습니다. 처음엔 병을 흔들어서 가루를 풀어주고 우유나 물을 표시선까지 붓고 섞어주면 끝 입니다. 간단하죠?

 

 

 

 

 

 

 

포스팅을 보시는분들을 위해 겉포장지를 뜯고 촬영했습니다. 사용설명서대로 신나게 흔들어주니 가루는 쉽게 풀립니다. 흔들기만 했는데 벌써부터 다이어트 되는 기분이네요.

 

 

귀리가루를 잘 보시면 다양한게 섞인게 보이시나요? 어떤 곡류가 섞였는지 찾아보니 귀리가 57%이며 그 외 강남콩, 아몬드, 호두, 캐슈넛 등 22가지 이상의 곡류가 함께 들어갔다고 하네요. 내용만 읽어봐도 벌써 든든합니다.

 

 

 

 

 

 

밀봉처리되었기 때문에 흔든다음 뚜껑을 열어도 가루가 날릴일은 없습니다. 우유를 붓기위해 밀봉을 뜯으니 고소한냄새가 가득 퍼집니다.

 

 

개인적으로 다양한 식사대용 파우더를 먹어봤는데 귀리우유처럼 식욕을 자극할정도로 고소한 향이나는건 처음인 것 같습니다.

 

 

 

 

 

 

 

한손으론 카메라를 들고 한손으로 우유를 부었더니 살짝 밖으로 흘렀습니다. 위에 설명드린 것 처럼 우유는 표시선 위치까지 부어주시면 됩니다. 물이나 두유를 섞으셔도 되는데 저는 우유가 가장 저와 잘 맞았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것 처럼 생각보다 귀리가루의 양이 많습니다. 양이 많다보니 잘섞이는 편이지만 충분히 섞일때까지 흔들다보면 조금 팔이 아픕니다. 편하게 섞어드실분은 수저를 사용해주세요.

 

 

 

 

 

 

 

섞고나니 미숫가루처럼 색상이 진하지도 않고 부드럽습니다. 아워홈 귀리우유 다이어트의 최대 장점은 병에 낱개포장되어 있어서 매번 씻지않고 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겁니다. 하지만 오늘은 포스팅을 위해 컵에 옴겨담았습니다.

 

 

 

 

 

 

처음 마셨을때 든 느낌은 미숫가루보다 훨씬 고소한 맛 이었습니다. 그리고 먹으면서도 신기했던건 위에 떠있는 귀리가 시간이 지나도 눅눅함 없이 꼬득꼬득해서 항상 최상의 맛을 유지한다는 것 이었습니다.

 

 

가루가 생각보다 많아서 먹다가 중간에 우유를 조금 더 부어서 먹어줬습니다. 귀리우유 한병마셨을뿐인데 속이 정말 든든합니다. 식사대용으로 최고인 것 같네요.

 

 

 

 

 

식사대용 메뉴를 먹을때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맛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제품을 먹다보면 맛이 없는 것도 있고 너무 달기만한 제품도 있습니다. 그래서 먹다보면 물리게 될 수 밖에 없죠. 하지만 귀리우유의 경우 곡물이라 언제먹어도 물리지 않고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드실때 주의할점이 있다면 가루가 빨리 녹으라고 뜨거운물을 넣으시면 절대 안됩니다. 일반 플라스틱재질이라 뜨거운액체가 들어오게되면 환경호르몬이 나올 수 밖에 없습니다. 차가워도 금방 섞이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개인적으로 아워홈 제품을 좋아하기 때문에 더욱 믿고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매일 아침 출근길에 귀리우유 한병 챙긴다면 점심까지 든든한 하루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혹시라도 구매링크가 궁금하실분들을 위해 하단에 올려드리겠습니다.

 

 

아워홈 365일 건강한 오트앤넛 귀리우유 구매사이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