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서현역 파스타 맛집 메이빌.

오늘 포스팅할 곳은 정말 오래전부터 다녔던 파스타 맛집입니다. 

 

 

 

 

예전엔 서현역에 올 일이 많아서 자주 먹었었는데 요즘은 서현역에 올 일이 없다 보니 몇 년 만에 방문한 것 같습니다. 연돈볼카츠 먹고 갑자기 떠올라 추억에 취해 방문했습니다. 초기에 메이빌은 건대에 두 곳 서현에 한 곳 있었는데 건대 한 곳은 없어지고 지금은 전국에 2곳 남은 것 같습니다.

 

 

 

메이빌 분당점은 서현역 도보 30초 거리에 있습니다.

 

 

 

 

메이빌 메뉴판이 궁금하신 분들은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요즘 물가가 많이 오르는데 메이빌은 생각보다 가격 인상이 별로 없는 것 같았습니다. 가성비 파스타집으로 알려진 메이빌은 파스타 양도 다른 식당에 비해 1.3~1.4배 정도 많이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메이빌 오면 기본으로 나오는 마늘빵 외에 추가로 마늘빵을 주문해서 먹었었는데 오랜만에 오니 마늘빵 자체가 없어져서 많이 아쉬웠습니다.

 

 

 

 

처음 나온 메뉴는 새우 알리오 올리오입니다. 나름 중형 새우가 3마리 들어가고 작은 새우도 꽤 들어가 있습니다. 깔끔하니 맛있습니다.

 

 

 

 

두 번째 메뉴는 핫 까르보나라입니다. 느끼할 수 있는 까르보나라를 매콤하게 만들어서 정말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메이빌 오면 항상 시켜먹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볼 카츠를 먹고 와서 메뉴를 2가지만 시켰었는데 그래도 양이 꽤 많았습니다.

 

그 외 메이빌 메뉴를 추천하자면 라이스 디아블로나 얼큰 국물 토마토 스파게티, 아마트리치아나 정도 있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