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서현역 돼지갈비가 맛있는 마포갈비

양념 돼지갈비를 좋아하지만 최근에 다이어트 때문에 못 먹은지 꽤 되서 마포갈비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근처에 있는 서현궁이나 자작나무갈비 (같은 계열사 식당)를 선호하는 편인데 마포갈비도 근처에 있기 때문에 도전했습니다.

 

 

마포갈비는 분당 율동공원 근처 식당가쪽에 있습니다. 전용 주차장도 있으니 자차 이용하시면 방문하기 편할 것 같습니다.

 

 

 

매장은 꽤 넓습니다. 그리고 일요일 점심시간 치고 매장은 좀 한가한편입니다. 시끌벅적하지 않고 조용해서 좋네요.

 

 

양념돼지갈비를 먹으러 왔기 때문에 마포 돼지갈비 3인분 주문했습니다. 국내산인데 17,000원이면 저렴한편인 것 같습니다. 돼지갈비는 정확한 용량은 표기 되어있지 않은데 양이 적은건 아닌 것 같습니다.

 

 

 

 

 

밑반찬은 7가지 나옵니다. 동치미는 조금 달달하고 나머지 반찬은 깔끔한 맛 입니다. 

 

 

노릇 노릇 굽다보니까 생긴게 양념 닭갈비 느낌이 나기도 합니다. 가격이 저렴한 만큼 직접 구워야하는데 지나가는 사장님이 보시더니 정말 잘 구웠다고 웃으면서 한마디 해주시네요. 사진으로 보니까 군침도네요.

 

 

양념맛이 강하지 않고 고기가 부드러워서 맛있었습니다. 평소 지미와 둘이서 3~4인분을 먹다보니 3인분을 주문했었는데 다이어트 때문에 먹는 양이 줄어서 다음엔 2인분만 주문해도 충분할 것 같네요. 배부르게 잘 먹고 왔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