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명절선물 추천 김재식 헬스푸드 양파즙으로!

 

추석 명절선물 고르셨나요? 저는 건강식품을 좋아하시는 부모님을 위해 양파즙을 사드렸다가 제품이 괜찮아서 이번 추석 명절선물로 추천드릴까 합니다.

 

 

 

 

지미와미노 맛집리스트

타이마사지 창타이를 이용해봐요!

노니분말과 티백! 맛있게먹자!

 

추석 명절선물 추천 김재식 헬스푸드 양파즙으로!

 

최근 부모님 선물을 드리고자 건강식품을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다양한 분말이나 비타민 등은 이미 드시고 계신터라 가장먼저 즙이 눈에들어오더군요.

 

 

제가 선택한 제품은 김재식 헬스푸드의 양파즙입니다. 선택 이유는 물한방울 넣지 않은 저온 착즙한 100% 양파즙인데 이번에 추석 기념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주문 후 놀랍게도 하루만에 도착했네요. 양파즙 한달치(30포)를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포장 박스가 큰 것 같습니다. 제품 구매를 원하시는분들을 위해 제품 구매링크 하단에 첨부하겠습니다.

 

 

 

 

 

 

 

 

상자를 열어보니 양파즙 보관방법안내가 있었습니다. 글 내용을 보면 양배추즙, 양파즙, 석류즙, 호박즙은 냉장보관이 좋다고합니다. 저는 즙은 다 냉장보관인줄 알았었는데 품목이 있었군요.

 

 

 

 

 

 

상자에서 꺼낸 양파즙 상자는 평소에 많이보던 선물용인 것 같죠? 설명을 읽어보면 김재식 헬스푸드의 양파즙은 무안 황토밭 재배 150g의 자색양파 1개를 껍질째 통째로 저온착즙했다고 합니다. 정말 물한방울 넣지 않은 100%죠.

 

 

 

 

 

 

양파껍질엔 안토시아닌과 퀘르세틴 성분이 80%이상 들어있기 때문에 껍질째 착즙을 해야 건강에 좋은 양파즙이라 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영양성분과 식이섬유까지 잡아내는 조분쇄 > 유용성분 추출 > 미분쇄 효소 공법을 이용해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이왕먹는 양파즙 한번 먹더라도 제대로 알고 챙겨먹는게 좋겠죠? 흔히 많이 사용하는 물에 달여내는 추출방식은 수용성 성분들만 담기기 때문에 껍질이나 알갱이가 가지고 있는 대부분의 영양소를 놓치게됩니다. 제품 고르실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김재식 헬스푸드는 이번에 부모님 선물을 알아보다가 처음 알게됬었는데 다양한 즙은 물론 분말, 환, 차, 잼 등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대표 김재식 박사의 약력을 보시면 아시곘지만 발효나 농업분야에선 최고라 할 수 있겠네요. 다양한 건강식품이 있으니 찾아보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생각보다 상자가 커서 한번 개봉해보니 양파즙이 10개씩 3줄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이 제품이 한사람 한달치니까 명절선물로는 2상자정도 사시면 될 것 같네요.

 

 

 

 

 

 

양파즙은 냉장보관이 좋다고 하니까 바로 냉장고로 옴겼습니다. 냉장보관을 해야 신선도 유지에도 좋지만 갈변도 천천히 진행되는 것 같습니다. 이왕 배송온거 하나 먹어볼까요?

 

 

 

 

 

 

 

제품 포장은 튼튼하게 잘되어 있었습니다. 가방에서 책에 눌려도 터질걱정은 없을 것 같습니다. 제품 뒷면 표기사항을 보면 영양정보와 함께 과채주스라고 표기된걸 보실 수 있습니다.

 

 

과채주스는 아무제품에나 표기할 수 있는게 아니라 다른 첨가물 없이 과즙함량이 95%인 경우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100% 양파만 사용한 제품이라 과채주스로 표기가능한겁니다.

 

 

※ 과즙함량별 표기방법

● 과즙함량 95% 이상 - 과채주스

● 과즙함량 10-95% - 과채음료

● 과즙함량 10% 미만 - 혼합음료

 

 

 

 

 

 

명절선물로 추천하는 자색양파즙이라 그런지 따를때 보시면 살짝 분홍빛을 띄는게 색상이 정말 이쁩니다. 예전에 마셔봤던 양파즙과 다르게 색상이 맑아서 조금 낯설기도하네요.

 

 

 

 

 

 

이번에 양파즙을 주문하면서 가장 걱정됬던 부분은 바로 양파즙의 맛 입니다. 씁슬하고 맛이 없으면 잘 안드실텐데 했었는데 달달한건 아니었지만 매운맛도 없고 건강 생각하면 그럭저럭 마실만 했습니다.

 

 

홍삼이나 다른 건강식품들의 씁쓸한 맛에 비하면 훨씬 먹을만하다 할 수 있습니다. 이 한잔에 양파 1개가 담겨있다고 생각해보세요.

 

 

 

 

 

 

저는 구매 후 맛 테스트겸 한개만 마셔봤는데 부모님은 구매한 날부터 지금까지 매일 한잔씩 드시고 계신다고합니다. 맛없는건 잘 안드시는 아버지가 꾸준히 드시는거 보면 괜찮은 제품 같습니다.

 

 

어떤가요? 추석 명절선물 추천으로 양파즙 괜찮은 것 같죠? 이번 추석 명절선물로 한번 생각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