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명동 유가네닭갈비 맛있는 치즈닭갈비 볶음밥!

 

 

한국에서 사람많은 곳이 어디인가? 생각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 중 한곳이 바로 명동입니다. 사람많은 곳을 별로 좋아하진 않아서 명동은 자주 안다니는데 이번에 다녀왔습니다!

 

 

 

 

지미와미노 맛집가이드

피자헛 피자뷔페? 크런치 큐브 스테이크 피자!

구의동에서 즐기는 건강한 식사! 시래마을

 

 

서울 명동 유가네닭갈비 맛있는 치즈닭갈비 볶음밥!

 

 

명동하면 섞어찌개나 돈까스와 같은 대표적인 음식이 몇개 생각납니다. 그런데 왜 이날은 명동까지 가서 유가네 닭갈비를 방문하게 되었는지 알수없지만 먼가 홀리듯 유가네로 들어갔던 것 같습니다. 명동에 유가네 닭갈비가 4호점까지 있는거 봐선 다들 그렇게 유가네로 들어가는 것이 아닐까 싶기도 하네요.

 

 

 

 

 

 

 

 

아침 11시 30분쯤 명동에 도착해서 산책해보니 아직 길거리 노점상들은 오픈하기전이었고 1층 상가(?) 매장들은 오픈해있었습니다. 닭강정도 정말 맛있어보이고 분식도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맛있어보이는데 그냥 지나칠수가 없었죠. 닭강정과 핫도그 하나먹으며 산책했습니다.

 

 

 

 

 

 

명동에 유가네가 4개다 되네요. 제가 다녀온곳이 정확히 어딘진 모르겠네요.

산책겸 지나가다가 2층에 있어서 방문했습니다.

 

 

 

 

 

 

간식을 먹고나니 식사하기가 조금 어중간 했습니다. 그렇게 산책을 하다가 보였던 곳이 유가네 닭갈비 입니다. 유가네 닭갈비는 제 생각엔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닭갈비 체인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만큼 맛도 무난합니다. 보통 닭갈비 전문점에서 볶음밥을 먹으려면 닭갈비를 먹고 볶음밥을 먹는게 일반적인데 유가네 닭갈비의 경우 식사메뉴에 처음부터 닭갈비 볶음밥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볶음밥 메뉴판 입니다. 볶음밥의 종류가 상당히 많죠? 다양한 볶음밥 중 기본 닭갈비 철판볶음밥은 6500이며 갈릭 철판볶음밥도 7000원으로 두 메뉴가 무난하게 많이 찾는 메뉴 입니다. 저는 갈릭철판볶음밥에 치즈사리를 추가했습니다. 유가네의 닭갈비나 다른 메뉴가 궁금하신 분은 하단의 메뉴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주문과 동시에 치즈사리가 나옵니다. 치즈는 직원이 닭갈비 볶음밥을 볶아 주시다가 밥 속에 넣어줍니다.

 

 

 

 

 

 

유가네 닭갈비의 단무지나 야채등의 반찬 메뉴는 셀프 입니다. 메뉴가 나오길 기다리는동안 셀프코너에서 반찬을 가져와줍니다.

 

 

 

 

 

 

 

볶음밥이 가격도 저렴한데 생각보다 닭갈비가 많이 들어갑니다. 볶음밥이 나오기전에 닭갈비를 볶아줄 준비를 먼저 합니다.

 

 

 

 

 

 

 

준비하는동안 밥이 나왔네요. 2인분 밥인데 많아보이시나요? 처음엔 생각보다 양이 적은 것 같았지만 실제로 밥을 볶아보니 양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밥하고 볶기전에 닭갈비를 충분히 익혀줍니다. 그래서 볶음밥만 먹더라도 시간이 짧게 걸리진 않습니다. 움짤을 보니 갑자기 닭갈비가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여러분은 지금 볶아주시는 직원분의 현란한 손놀림을 보고 계십니다.

 

 

 

점점 닭갈비 볶음밥의 색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앉아서 기다리기만 했는데 닭갈비 볶음밥이 완성 되었습니다. 색상은 엄청 빨개서 매워보이지만 실제로 맵진 않습니다. 살짝 매콤하지만 고소하고 닭갈비도 많이 들어있습니다. 아깐 밥양이 적어보였지만 다 볶고나니 전혀 안적어보이죠?

 

 

 

 

 

위에서 알려드렸듯이 치즈는 밥속에 있어서 겉으론 보이지 않지만 수저로 떠보면 치즈가 같이 올라옵니다. 치즈가 많이 들어가지도 않았는데 치즈 늘어나는게 정말 예술입니다. 밖에서 간식먹고 볶음밥을 딱 먹으니 정말 배부르게 잘 먹은 것 같습니다. 명동에 유가네가 많아서 그런진 몰라도 주말 점심에도 사람이 많진 않아서 여유롭게 식사했네요.

 

 

 

생각해보면 회사다닐때 점심식사로 유가네 닭갈비를 자주 이용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닭갈비보다 닭갈비 볶음밥을 더 좋아하기도 했지만 닭갈비는 조리하는 시간이 너무 길어서 식사시간 1시간에 먹고 들어가기가 여간 쉽지 않았습니다. 저렴하지만 닭갈비도 많이 들어있어서 닭갈비도 즐길 수 있고 빠르게 먹고 들어갈 수 있어서 유가네 닭갈비 볶음밥 메뉴는 정말 괜찮은 메뉴라 생각됩니다.

 

 

 

저렴하고 맛있는 즉석빵 전문점 더베이크!

치킨에도 명품이 있다? 치킨계의 명품! 푸라닭

양념돼지갈비 전문점 바로 이곳에서! 예가숯불갈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