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데이트 동대문 안마 힐링카페 미스터힐링!

 

 

힐링카페 들어보셨나요? 말 그대로 안마의자를 하며 피로에 지친 몸을 풀고 음료한잔 하면서 즐기는 힐링을 위한 카페 입니다. 이번에 서울을 돌아다니느냐 너무 힘들어서 이곳저곳 알아보다가 동대문에서 발견한 미스터 힐링을 다녀오게됬습니다.

 

 

 

 

지미와미노 맛집리스트

장충동 족발대신 먹는 돈까스! 돈돈돈까스

휴대용 포토프린터 추천! HP Sprocket

 

 

서울 데이트 동대문 안마 힐링카페 미스터힐링!

 

 

겨울부터 봄이 되기까지 운동을 꾸준히 하려고 계획했지만 모두가 그렇듯 현실은 운동한번 안하고 지나갔습니다. 그렇다보니 몸이 뭉쳐있고 뻐근하다는 느낌을 종종 받았습니다. 그 상태로 서울을 무리하게 걸어다녔더니 정말 말그대로 힐링이 필요한 상태가 되더군요.

 

 

 

 

사실 마사지샵도 좋지만 제가 아직 나이가 어려서 그런지 사람이 직접 해주는 마사지보단 안마의자가 좀 더 편하고 좋았습니다. 정말 진지하게 집에 안마의자를 사야하나 고민도 했었지만 요즘은 힐링카페가 잘되어 있어서 가끔 필요할때 이용하는게 더 좋을것 같았습니다.

 

 

 

 

 

 

미스터힐링 동대문밀리오레점은 동대문역 14번 출구 도보 5분거리에 있습니다.

 

 

 

 

 

 

이곳이 서울 데이트 장소로 많이 이용하는 미스터힐링 동대문 밀리오레점 입니다. 밀리오레점의 경우 정문입구로 들어가면 옷판매 매장이 있고 좌측으로 돌아서 들어가면 올라가는 엘레베이터가 있습니다. 13층으로 올라가시면 좌측에 입구가 보입니다. 처음 방문하시는분들은 헷갈릴 수 있으니 조심해주세요.

 

 

 

 

 

 

건물은 허름한데 내부인테리어는 상당히 잘되어 있습니다. 빛이 환하게 들어와서 화사한 느낌까지나네요. 안마카페라 카페자리는 몇자리 없을줄 알았는데 테이블과 좌석이 상당히 많습니다.

 

 

 

 

 

 

이것저것 적혀있는게 많은데 기본이 안마 1시간 + 음료 1잔해서 13000원 입니다. 하지만 티몬에서 미리 결제하고 오시면 9900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매장에 와보니 페이스북 혹은 인스타에 방문소식을 올리고 인증하면 마사지 15분 추가와 맛있는 간식을 추가로 준다고 합니다. 항상 1시간을 하고나면 먼가 아쉬웠는데 인증으로 15분 연장을 하게됬습니다.

 

 

 

 

 

 

 

이곳이 오늘 마사지 받을 의자입니다. 안마의자만 보면 바디프렌드가 먼저 생각나네요. 이 안마기계는 얼마정도 할지 궁금합니다. 커플로 2개가 붙어있는 자리도 있고 자세히는 안봤지만 혼자온 고객을 위해 안마의자 1개만 있는 자리도 있는 것 같았습니다.

 

 

 

 

 

 

안마의자를 이용하기 전에 손소독제로 손을 소독하고 양말위에 1회용 덧신을 사용합니다. 최소한의 위생은 유지하는 것 같습니다.

 

 

 

 

마사지 모드는 스트레칭, 회복, 활력, 상체, 하체, 수면 총 6가지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스트레칭으로 시작하고 1가질 추가로 선택하면 되는데 보통 회복이나 활력모드를 많이 한다고 합니다. 이벤트 참여까지 1시간 15분을 하게됬는데 1시간할땐 먼가 부족해서 아쉬웠는데 1시간 15분은 조금 긴 느낌이 나더군요.

 

 

 

 

 

 

마사지가 끝나고 나오면 음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에스프레소 메뉴들과 티, 주스 등 생각보다 다양한 음료가 있습니다. 저희는 아이스티와 망고주스를 선택했습니다.

 

 

 

 

 

 

메뉴가 나오길 기다리는 동안 창가에 앉아서 밖을 바라보니 동대문 DDP가 한눈에 보입니다. 13층에서 바라본 동대문은 경치가 정말 좋네요. 위치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음료2개와 치즈빵 4개가 나왔습니다. 아마 치즈빵이 페이스북, 인스타 이벤트 참여해서 나온것 같습니다. 알바분이 섬세하게 빵을 전자렌지로 데워주셔서 따뜻한 빵과 주스랑 먹으니 딱이었습니다. 매장에 보드게임도 있어서 이용해볼까 싶기도 했지만 대화하면서 간식과 음료를 먹다보니 시간이 금방지나갔습니다.

 

 

보통 마사지 의자를 이용할때 아프면 그 자리를 더 자극해 뭉친걸 풀어줘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하지만 저번에 뉴스를 보니 마사지의자를 이용할때 많이 아프다면 이용을 중지하는게 좋다고 나왔습니다. 괜히 참고 받다보면 아픈 자리가 멍들고 다칠 수 있으니 조심해야한다더군요. 저는 이용할땐 항상 편해서 그런 문제는 없었습니다. 지금까지 다음에 또 방문할 의사가 가득한 미스터힐링입니다.

 

 

미노가 사용하는 블로그 카메라는?

편하게 만화를 보는 이곳! 벌툰 만화카페

초미세먼지 마스크! kf94 마스크를 이용하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